교수학습지원센터
  • 센터소개
  • 교수역량강화
  • 학습능력향상
  • 교수학습선진화
센터장인사말비전과미션
Hall of fame
통합공지사항
운영로드맵
Learning for Learning
학습능력향상프로그램
샌드위치 특강
생애학습동기유발특강
정보화교육프로그램
Learning Tips
Community for Learning
생애학습 동기유발캠프
도란도란 튜터링
Practice for Learning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수업에세이 공모전
학습플래너 경진대회
UCC 경진대회
HOME > 학습능력향상 > 통합공지사항
 
작성일 : 11-11-28 17:04
[공지] 현암 아뜨리움 세미나실 사용안내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이전안내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2,025  
   아뜨리움_활용_계획.hwp (21.5K) [24] DATE : 2011-11-28 17:04:03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가 여러분의 학습활동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아뜨리움 3층으로 이전하였습니다.
 
 또한 아뜨리움 3,4층의 본연의 구축 취지인 "학습활동공간"으로써의 본격적인 활성화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방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다음 ----
 
1. 이용대상
  - 우리 대학의 전 교직원 및 학생
  - 학과 또는 행정부서의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
 
2. 이용용도
  - 세미나, 튜터링, 모둠학습, 토론, 회의 등 4인 이상의 학습활동
  - 행정부서 또는 학과 주관 행사
 
 ※ 4인 미만의 학습활동은 라운지 이용
     개인학습은 2층 현암홀 이용
     4층 중형 세미나실은 15인 이상의 학습활동에 개방
 
3. 개방시간
  - 학습활동 개방
    평일 09:00 ~ 18:00
  - 특별 개방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 평일 09:00 ~ 21:00
  - 주말행사
    부서 또는 학과에서 주관하는 행사가 주말일 경우 사용신청자의 책임 하에 개방
    직전 업무일에 카드키 및 기자재 수령, 다음 업무일 오전에 반납
 
4. 이용방법
  - 학생
    아뜨리움 3층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현암 아뜨리움 세미나실 사용 신청서" 작성 후 사용
  - 교직원
    전자결재를 통해 사용신청서 작성
 
5. 유의사항
  - 전열기구사용을 금지하며 음식물 및 위해물질 반입을 불허함
  - 사용목적에 맞게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차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
  - 사용은 청결하게 하며 사용 후에는 정리정돈, 소등, 냉난방기 OFF를 철저히 할것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